본문 바로가기

:) Diary - 뭄무

우리 뭄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화이트 보드?





얼마 전에 '다이소'에 가서 화이트 보드를 하나 샀습니다.
제가 쓸려고 샀었죠.
거실에 걸어놓고 그 날 할 일의 목록을 적어놓고
끝마칠 때마다 하나씩 지워나갈려구요.

그런데, 우리 뭄무가 자기가 쓰겠다고
자기 방에 있던 거울을 떼어내고 거기에 걸어놨습니다.

처음에는 그 날 할일들을 적어놓드라구요.

학교 가기
태권도 가기
아랑이랑 놀아주기
일기 쓰기
책 읽기
등 등




그런데, 이튿 날부터는 용도가 달라졌어요!
엄마, 아빠가 뭄무한테 사랑한다는 메세지를 적는 것으로...ㅎㅎㅎ
처음엔 제가 '뭄무야~ 사랑해♥'라고 적어놨었는데...




오늘 방에 들어가보니 아빠가 멋진 그림을 그려놓았네요!
'뭄무 아빠 똘똘이 좋아' 라는 메세지와 함께요.

이 메세지는 아빠가 항상 뭄무에게 하는 말인데 리듬이 있어요.
노래처럼요. 굳이 글로 표현하자면
'뭄무♪ 아빠♬ 똘똘이♪♬ 좋아♪'
@.@




아빠 메세지 옆에는
뭄무가 아랑이를 대신해서 쓴 메세지도 있네요.
뭄무왈 저 유령같은 그림은 아랑이랍니다.
아랑이가 '엄마, 아빠 사랑해'라고 말하네요. ㅎㅎ

화이트 보드의 용도가 바뀌긴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어요~
그림도 그리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