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iary - 뭄무

10번째 생일 축하 파티는 집에서^^






10월 23일은 우리 뭄무의 10번째 생일이었답니다!

벌써 10살이 되어서 엄마, 아빠 잘 따르고 동생 예뻐해주는 우리 뭄무!
자기 생일파티에 반 친구들 12명을 초대했답니다.
엄마는 파티 해주겠다는 말도 안했는데^^;

친구들 초대를 이미 했다니~~
저도 뭄무의 생일 축하파티를 준비했습니다. ㅎㅎㅎ 


생일파티에 풍선이 빠지면 재미없죠?
풍선과 HAPPY BIRTHDAY 배너를 사서 천정에 달았어요.
풍선과 배너를 다니 훨~씬 파티다운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생일 파티에 와준 고마운 친구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사탕, 캔디, 초콜렛 등을 넣었어요.
아이들이라 그런지 선물에 눈이 많이들 가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 마음 잡기 성공했어요^^



개인 접시와 컵, 포크 그리고 작은 선물을 미리 준비해 두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피자가 배달될 즈음에 세팅을 하려구요.
미리 세팅해 두면 뭄무 동생 아랑이가 다~ 뒤집어 놓을게 뻔하거든요^^



뭄무랑 친구들 열두명을 합치면 열세명인데...
모두가 앉을 테이블과 의자가 없어서 마루 바닥에 세팅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라 피자, 치킨, 과자, 음료수를 준비했는데...
너무 성의없어 보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김밥이라도 말아줄까 싶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최고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아이들이 와서 재미있게 놀고 맛있게 먹어주어서 얼마나 고맙든지요!
아이들은 먹는 것보다도 주말에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하고 뛰어노는 것이 더 좋은 듯 했어요!



오빠 생일에 우리 아랑이가 빠질 수 없죠!
아랑이도 기어나와서 오빠 친구들을 참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