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iary - 엄마생각

오산시민 명예기자 위촉식^^

 

 

 

제가 오산시민의 한사람으로서 오산소식지 명예기자가 되었습니다.^^

 

오산에 살기 시작하면서 부터

친환경적이고 이벤트 다양한 오산에 대한 사랑이 부쩍 커지고 있었는데...

그 즈음하여 오산소식지에 명예기자 선발한다는 광고를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자기소개서를 정성껏 작성하여 모집에 응모했는데 운좋게도 선발되었네요^^

 

 

 

오늘 오산시민 명예기자 위촉식이 있었는데,

이번에 저름 포함하여 5명이 명예기자로 위촉받으러 오셨고

인터넷방송 시민기자 약 12명 가량이 오셔서 위촉받으셨어요.

 

 

 

오산 소식지 등에서만 뵜던 오산 곽상욱 시장님도 직접 만나

오산 정책 및 사업에 관한 말씀을 들을 수 있어 무척 좋았습니다.

 

곽상욱 시장님 말씀중

소통, 참여, 변화, 행복 이 4가지 키워드를 생각하며

오산시 사업을 꾸려나간다는 말씀이 무척 인상적이었어요!

오산시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던 것이

저절로 된 것이아니라는 점을 알게 되었다고 할까요?^^

 

활기찬 변화 행복도시 오산의 발전을 위해

저 또한 발로 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정말 뿌듯해요!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 오산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