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iary - 엄마생각

책 완전 싸요! 알라딘 중고서점 수원점 위치, 책 가격 등 알려드려요~

 

 

 

중고서적 온라인 판매로 유명한 알라딘서점이

오프라인 서점 또한 운영하고 있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오산 인근에는 오프라인 서점이 없어서

약간 서운해하고 있던 찰나에

수원역에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책은 온라인으로도 얼마든지 살 수 있지만,

아이들이랑 데이트도 하면서 이 책 저 책 들여다 보는 재미 또한 만만치 않거든요~

가보았더니, 중고서적들이 완전 깨끗해서 새책인 줄 알았어요^^;

 

자~ 그럼, 이제부터 수원역에 위치한 알라딘 서점 안내해 드릴께요~

 

 

알라딘 중고서점 위치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57-69

지번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57-69 지하1층
전화번호 : 1544-2514

 

 

수원역에서 대로변으로 나온 후 맞은 편을 보면

바로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을거예요~

알라딘 간판이 안보이면 커피숍 pascucci를 먼저 찾아보세요~

pascucci 커피숍 지하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있답니다^^

 

 

 

 

아래는 직접 방문해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하고

책들도 가지런히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서점이 지하에 있기 때문에

서점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위 사진과 같은 계단이 있어요~

약간 가파르긴 하지만 걸을만 해요^^

 

 

 

 

서점 안으로 들어가는 문 바로 옆 벽면에 붙어있는 안내문이예요~

애완견은 출입불가이지만

책 읽을 수 있는 개는 입장 가능하답니다!^^

 

 

 

 

위 사진은 알라딘 중고서점 카운터예요~

일요일 점심때쯤 갔는데 약간은 한산한 모습이네요.

 

 

 

 

 

 

 

 

 

 

꽤 깔끔하죠?

 

 

 

 

어린이 서적이 진열된 곳에는

위 사진처럼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책을 볼 수 있어요~

 

 

 

 

위의 책은 제가 산 책들이예요~

해리포터 시리즈 3권을 샀는데 총 19,100원 들었네요.

 

첫번째 책은 정가 19,200원이었는데 7,700원,

두번째 책은 정가 14,930원이었는데 6,100원,

세번째 책은 정가 14,930원이었는데 6,000원 이었어요.

 

책 상태에 따라 판매가격이 조금씩 다른 듯 한데,

대부분 새책처럼 완전 깨끗했어요~

 

원서는 살려면 비싸서 도서관에서 빌려보곤 했는데...

종종 중고서점에 들러야 겠어요~

도서관에 있는 책은 대여기간도 정해져 있고

원하는 책도 별로 없었거든요^^

 

심심한 주말에는 아이들과 한번 서점에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