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엄마수첩/우리집 밥상 & 외식

치킨 스테이크? 영어로 하면 chicken steak with tomato sauce





오전내내 대청소 하고
오후에는 남편이 치킨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만들었어요.

저는 손이 많이 느린 편인데...
남편은 정말 빨라요!
그래서 가끔씩 배가 많이 고플땐 남편이 식사를 준비하죠! ㅎㅎㅎ

치킨 스테이크는 살짝 볶은 야채와 토마토 소스와 절묘하게 버무려진 우리집만의 별미죠.
남편이 만들어낸^^




만드는 과정을 살짝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쉽고 간편해요^^ 특별히 양념 같은거 안해도 되구요!

1. 닭가슴살을 후라이팬에 굽습니다.
2. 구워진 닭가슴살을 접시에 올려놓습니다.
3. 양파, 피망, 버섯 등의 야채를 마늘과 함께 살짝 볶습니다.
4. 접시에 담아져 있는 치킨 위에 골고루 올립니다.
(치킨 아래에 야채를 깔거나 치킨 위에 올려도 돼요~ 취향대로)
5. 야채 위에 토마토 케찹을 골고루 뿌립니다.
6. 케찹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립니다.
7. 전자레인지에 모짜렐라 치즈가 충분히 녹게끔 돌려줍니다.
8. 맛있게 먹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다음은 파스타!
남편은 긴~ 스파게티 면보다 아래 사진처럼 생긴 면을 좋아해요.
긴~ 면은 먹기는 재미있는데... 먹기가 힘들죠? ㅎㅎ

파스타 만드는 방법은 초간단한 방법으로 했어요.
시중에서 파는 소스를 사다가 야채와 베이컨만 추가했죠.^^

1. 파스타는 면을 10분 정도 삶습니다. 만져보거나 먹어봐서 충분히 익었다 싶을 때까지 삶아요~
2. 삶아진 면은 물이 빠질 수 있게 조리에 받쳐놓습니다.
3. 후라이팬에 양파, 베이컨, 마늘 조금을 넣고 볶아줍니다.
4. 파스타 소스를 붓고 소스가 따뜻해질 때까지 휘휘 저어줍니다.
5. 파스타 소스를 후라이팬에 살짝 남긴 후 덜어냅니다.
6. 소스가 조금 남은 후라이팬에 파스타 면을 넣고 양념이 골고루 묻혀지도록 저어줍니다.
7. 양념이 골고루 묻은 파스타를 접시에 담습니다.
8. 덜어두었던 소스를 파스타 위에 먹음직스럽게 뿌려줍니다.
9. 파스타가 싱겁다면 파마산 치즈를 올려줍니다. 파마산 치즈는 소금 대용이예요~
10. 맛있게 먹습니다.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시간!
와인과 함께하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오늘은 저렴한 칠레산 와인으로 했어요.
가격대비 괜찮았다는^^





뭄무랑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여보 땡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