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iary - 뭄무

유희왕 카드를 돋 받고 팔았어요!








유희왕! 유희왕이 무엇인지 아시지요?
애니메이션인데 카드를 가지고 대결하는 내용이예요.
이런 류의 애니메이션이 또 있죠?
포켓몬스터, 라이브온카드 등 등

상술이 대단합니다!
요즘 아이들이 이 카드 모으려고 엄청난 돈을 쏟아붓고 있으니까요.
5장이 한팩으로 패키지되어 있는데
 패키지 하나에 500원이예요.
이 한 팩키지에는 각 카드들이 랜덤으로 들어있기 때문에
정말 갖고 싶은 카드가 나오지 않으면
또 사고 또 사야한답니다.

문방구를 들어설라치면 아이들 눈이 반짝반짝하죠?
문방구 중에서도 눈에 가장 잘 띄는 곳에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아~주 탐스럽게 진열을 해놓았으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이런 카드들 치우시느라
엄마들이 골치가 아프실텐데요.
우리집도 예외가 아닙니다!




그래서 위 사진같은 박스를 하나 마련해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집이 한결 깨끗해진 느낌(?)이예요.
우리 뭄무가 나름 '유희왕'이라는 타이틀도 써 놓고 그림도 그려놓았네요~
놀러 나갈때 박스채 들고 나갔다 들고 들어오니 관리하기도 참 쉬워요~

그런데, 박스가 2개 더 있어야겠어요.
포켓몬스터 카드, 라이브온 카드를 정리할....
일산에서 잠깐 다녔던 학교에서는 아이들이 유희왕카드, 포켓몬스터카드 놀이 안하고
라이브온 카드 놀이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 때 한참 라이브온 카드를 샀거든요.
포켓몬스터 카드는 원래 가지고 있었던거고...



한참 유희왕 카드는 쳐다도 안보더니
며칠 전 전학온 학교에서는 아이들이 유희왕카드를 가지고 논답니다.
그래서 새롭게 꺼내서 놀고 있어요~

뭄무한테는 사촌 형들한테 받은 유희왕카드가 무척 많아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서로 어떤 카드 가지고 있는지 말하다가
반 친구 한명이 뭄무의 카드 한장을 500원이나 주고 샀답니다.
다른 유희왕 카드도 이미 예약이 되어있구요.^^;

 

위의 카드중 한장이 팔기로 예약이 되어있는 카드예요~
각 카드의 타이틀 아래 동그란 점들이 보이시죠?
그게 많을 수록 좋은 카드라네요.

뭄무가 카드 한장을 1,300원에 팔기로 했다는데...
처음에는 2,000원에 팔겠다고 했는데
친구가 너무 비싸다고 해서 깍아줬다네요...

집 여기저기에 널려있는 카드 버릴 틈만 노리고 있었는데
팔았다니 은근 좋긴한데
팔도록 놔두는 것이 맞는 것인지 고민이네요.


P.S.
뭄무가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서 
자기가 가지고 있는 유희왕 카드를 팔겠다고 했었는데
이렇게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팔게되었네요!
ㅋㅋㅋ